top of page

Evernote for your life's work

10월 3일 새벽 1시(한국시간 기준) 제 4회 Evernote 컨퍼런스, EC4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포트 메이슨 센터의 Herbst 파빌리온과 Festival 파빌리온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EC4란 Evernote사의 새로운 제품 혹은 업데이트에 대해서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발표하는 자리 입니다. 또한 Evernote사 CEO Phil Libin을 비롯한 전세계 유명 연사들이 Evernote를 소개하는데요.

참우리건축협동조합이 소개 되었습니다.

더욱 더 놀라운 일은 Evernote Business 서비스를 이용하는 참우리건축협동조합이 Evernote 컨퍼런스에서 잠깐 소개 되었습니다. Evernote를 사용하는 전세계 유명 기업들이 Evernote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더 좋은 '집'을 짓는 참우리건축협동조합

동영상에서 참우리건축협동조합을 소개하는 김 원천 실장은 참우리건축협동조합이 Evernote를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협동조합을 만든 이유는 좋은집을 만들고자 함이었는데, 정보가 모여서 새 정보를 만들고, 새 정보가 적용되어서 좋은 집을 짓고, 다시 정보를 받아들여서 우리의 정보를 쌓는 것 입니다. 그것에 Evernote가 적격이라고 생각 합니다."우리가 생활 하는 '집'에 관련 된 수많은 정보를 수집해서 더 좋은 '집'을 짓는 참우리건축협동조합의 '집'에 대한 열정은 계속됩니다.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